본문 바로가기

IT 콘텐츠

웹사이트 만들기 전에 고려할 7가지 요소(ft.홈페이지제작)

웹사이트 제작을 계획 중이신가요?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만들기
웹사이트 만들기


비즈니스 성장을 생각하고 있다면 웹사이트는 이러한 성장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웹사이트가 있으면 비즈니스에서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가 신뢰를 구축하고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가 성공하려면 사전에 충분한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1. 브랜딩

브랜드를 철저히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문자를 유치하고 전반적인 투자 수익에 기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웹사이트 브랜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심벌 마크
  • 톤/핵심 메시지
  • 색 구성표
  • 설계
  • 글꼴

 

웹사이트는 비즈니스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해야 합니다. 방문자는 귀하의 페이지에 방문했을 때 귀하의 모든 내용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핵심 메시지와 연결되는 일관된 어조가 있어야 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사용하는 색 구성표, 디자인 및 글꼴은 브랜드의 메시지와 톤을 보완해야 합니다.

웹디자이너를 고용하거나 외주를 통해 만들 수 있습니다.

 

 

 

 

 

 

 

 

2. 사용성

사용하기 쉬운 웹사이트에 끌릴 가능성이 더 큽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웹사이트 사용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탐색 메뉴
  • 제목 및 레이블
  • 검색 창
  •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


탐색 메뉴가 있으면 방문자에게 웹사이트에 포함된 콘텐츠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활한 탐색을 제공하면 방문자가 원하는 정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가 사용하기 쉽다면 방문자는 웹사이트를 탐색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제목과 레이블을 포함하면 방문자가 웹사이트 콘텐츠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컨텍스트에 따라 검색 표시줄을 포함하여 사용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방문자는 사이트를 찾을지 여부를 모른 채 사이트를 뒤지는 대신 원하는 것을 간단히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휴대전화를 사용하여 인터넷을 검색하고 모바일 친화적인 디자인을 사용하면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3. 일관된 블로그

웹사이트의 활성 블로그는 청중의 참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블로그는 방문자에게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해야 합니다. 정기적인 콘텐츠를 제작하면 웹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이 증가하고 사용자가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일관된 블로그를 보유하면 웹사이트를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소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질문을 하면 당신이 바로 갈 것입니다!

 

 

 

 

 

 

 

 

4. 웹사이트 보안

보안 위협은 웹사이트의 가장 큰 적입니다. 웹사이트는 매일 해킹을 당하며 웹사이트가 안전한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해커는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방문자를 맬웨어로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인프라가 침해될 위험에 도박을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다행히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서비스 와 서버 측 보안 도구를 통해 웹사이트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5. 확실한 SEO 전략

귀하의 웹사이트에는 좋은 SEO 전략이 필요합니다. 웹사이트가 성공하려면 가능한 한 눈에 잘 띄어야 하며 이것이 바로 SEO가 하는 일입니다. 잠재 방문자가 검색 엔진을 사용할 때 사이트의 콘텐츠와 연결된 키워드와 용어를 사용할 가능성이 큽니다.

귀하의 임무는 귀하의 웹사이트가 결과 페이지에 표시될 만큼 충분히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Google에서 페이지 1의 맨 아래를 누르는 것만으로도 한 달에 수천 건의 조회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제작하기 전에 이미 기획 단계에서 SEO전략이 수립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전조사가 꼭 필요합니다.

 

 

 

 

 

 

 

 

6. 도메인 이름 선택

비즈니스를 위한 웹사이트를 만들려는 경우 웹사이트에 동일한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완벽한 이름을 찾고 있다면 몇 가지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도메인 이름은 웹사이트가 브랜드 인지도를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타겟 인구 통계와 공감하는 기억에 남는 도메인 이름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사이트의 도메인 이름은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브랜딩에 사용될 수 있으므로 사람들이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7. 제작 비용

위에서 언급한 모든 요소를 ​​고려했다면 웹사이트 제작 비용에 대해 생각해 볼 차례입니다.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사람을 고용할 것인지 아니면 스스로 일할 의향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웹사이트를 만들려면 웹디자이너 및 블로그 콘텐츠 작성자와 같은 사람을 고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을 고용하는 데 돈을 쓸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다면,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저렴한 도구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도구가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또는 Wix 서비스에 대해 검색해보십시오.

 

결론

브랜드 웹사이트를 만들 때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가 있음이 분명합니다. 트래픽을 늘리고 리드를 생성하는 것 외에도 사이트의 디자인, 탐색 및 콘텐츠는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와의 추가 상호 작용을 고무해야 합니다. 

웹사이트를 구축할 때 이 가이드에 설명된 도구와 정보를 검토하여 사이트에 성공에 필요한 도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