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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없이 제휴 마케팅 하는 방법 4가지 정리

온라인 비즈니스를 수행하는데 있어 웹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플랫폼입니다.

 

온라인마케팅 방법
온라인마케팅 방법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웹사이트 없이도 충분히 수익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으며, 제휴마케팅 또한 같은 맥락에서 접근해볼 수 있습니다.

 

현재 웹사이트 없이 제휴마케팅으로 수익을 올릴수 있는 4가지 방법에 대해 공유합니다.

 

1. 이메일 뉴스레터

웹사이트 없이 이메일 목록 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가치 있는 것을 제공하고 가능한 모든 곳에서 이메일 뉴스레터를 광고하십시오. 대부분의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에는 사람들이 귀하의 목록을 구독할 수 있도록 귀하의 이메일 양식이 포함 된 직접 링크를 제공 하는 옵션 이 있습니다. 자체 웹사이트).

이제 전자책, 가이드, 코스, 리소스 등과 같은 유익하고 유용한 무료 정보를 이메일 목록에 많이 보낼 수 있으며 때때로 일부 제휴 제품을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제품 프로모션, 너무 많은 프로모션 이메일로 과용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스팸 메일로 간주되어 사람들이 귀하의 목록에서 매우 빠르게 구독을 취소할 것입니다. 그러니 조심하세요.

요컨대, 이메일 마케팅은 아마도 웹사이트 없이 제휴 마케팅을 하는 더 좋은 방법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어느 시점에서 웹사이트를 만든다고 해도 자신의 이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여전히 ​​트래픽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자산일 것입니다. 

 

2.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없이 제휴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Facebook, Twitter, Pinterest, Instagram 등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많은 실제 팔로워를 확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뿐입니다.

홍보하려는 제휴 제품 및 서비스의 주제 및 틈새 시장과 관련된 훌륭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고 게시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틈새 시장과 관련이 없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만들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건강 팁만을 위한 Facebook 페이지(건강 관련 제휴 제품을 홍보할 수 있음) 또는 매일 놀라운 강아지 사진을 게시한 다음 일부 강아지 제휴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강아지용 Instagram 페이지를 만들고 싶습니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수백 또는 수천 명의 팔로어가 생기면 시작하여 제휴 제품 링크를 믹스에 추가하고 다른 양질의 게시물 사이에 이러한 제휴 제품 및 서비스 중 일부를 정기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3. 포럼, 블로그 및 커뮤니티

가입 제품이 속한 틈새 시장과 주제에 대해 웹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포럼, 블로그, 커뮤니티 및 그룹에 등록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웹사이트 없이 제휴 마케팅을 수행하는 이 방법을 사용하면 일반적인 것이 아닌 특정 틈새 포럼 및 커뮤니티에만 가입 하면 됩니다.

여기의 목표는 간단합니다.

이 웹사이트에 가입하고 커뮤니티에 참여하기 시작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포럼 서명 (제휴 링크를 추가할 수 있음)을 가지거나 Facebook 그룹에 제휴 링크를 게시 하거나 댓글을 작성할 때 제휴 링크를 웹사이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방법"과 같은 제휴 제품을 홍보하려는 경우 찾을 수 있는 모든 주요 포럼, 블로그 및 그룹을 검색하고 가입하고 이들 모두와 교류합니다. 스팸을 보내지 않고 정상적인 대화 흐름을 너무 많이 방해하지 않고 때때로 여기 저기에 제휴사 링크를 드롭합니다.

 

4. 유튜브 채널

유튜브 동영상 채널은 어떤 면에서는 웹사이트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구독자에게 항상 무료 콘텐츠를 제공한 다음 동영상 설명 또는 동영상 전체에 제휴 제품 및 제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없이 제휴마케팅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유튜브 채널을 위한 자신의 동영상 을 만드는 것이 차선책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세계에서 가장 많이 구독하는 유튜브 사용자는 플랫폼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벌지 못합니다. 당신은 알고 계십니까? PewdiePie가 구독자가 많다는 이유만으로 가장 부유한 YouTube라고 생각했다면 오산입니다.

물론 그는 돈을 많이 벌지만 일반적으로 유튜브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은 제품을 리뷰하는 사람들입니다.

장난감을 리뷰하는 8세 어린이는 2019년 YouTube에서 가장 높은 수입을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