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 혹은 부업의 형태로 제휴마케팅에 뛰어든 사람들이 꽤 많아졌습니다. 이중에는 성공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는 마케터도 있을것이고, 여전히 미미한 수익에 고군분투중인 사람들도 많을겁니다.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의 성공은 당신이 끌어들이는 잠재 고객보다는 당신이 만드는 판매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각각의 성공적인 판매는 잠재 고객을 리드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리드 수가 많을수록 제휴 판매가 증가하고 제휴 마케터로서 더 성공적이 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리드 생성에 지속적으로 집중하면 쉽게 제휴 판매 수를 늘릴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이 게시물에서는 제휴 리드를 생성하는 방법과 제휴 마케팅 리드 생성이 중요한 이유를 배우게 됩니다. 이 팁과 방법을 사용하면 제휴 수입을 급증시킬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리드 생성이란?
리드 생성은 잠재 고객을 비즈니스로 끌어들이는 과정입니다. 제품 기반 비즈니스이든 서비스 기반 비즈니스이든 관계없이 청중을 끌어들이고 육성하여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들에게 직접 전화하여 수행되지 않습니다. 리드 생성은 리드의 질문에 답하고 서비스 또는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려주는 것과 비슷합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비즈니스에 관심을 갖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리드 생성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질문에 답을 입력하여 웹 사이트에 고객을 유치하는 과정입니다. 일단 그들이 질문에 만족스러운 대답을 얻으면, 그들은 당신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완전히 새로운 사람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알게 되고 프로세스의 다음 단계로 이동하여 귀하로부터 구매하는 데 더 높은 관심을 가진 잠재 고객이 됩니다.
제휴 마케터의 성공은 판매 성공 횟수에 달려 있으므로 제휴 마케팅 리드 생성에 집중하면 일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리드를 생성하는 방법 - 입증된 방법
1. 거부할 수 없는 보너스 제안 만들기
누군가가 온라인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는다는 것은 이미 그것에 매료되어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에 대해 배우고 싶거나, 구매할 준비가 되어 있고 그들의 결정을 검증하기 위한 정보를 찾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휴 마케터는 제품 구매 및 정보 검색의 의도로 해당 키워드에 중점을 둡니다.
당신과 나 같은 평범한 사람이 놀라운 제품을 검색하고 그것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
비즈니스에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이를 통해 비즈니스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등등.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만들고 신중하게 제안하는 것입니다. 모든 리소스와 제휴사 링크를 수집하고 구매를 요청하고 방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리드가 추가 비용 없이 제품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얻고 있다면 왜 귀하의 링크에서 구매하지 않겠습니까?
2. 새로운 잠재고객과 연결
제휴 자산으로 유도하는 타겟 트래픽 수가 많을수록 판매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여 새로운 잠재고객을 연결하고 알아가야 합니다.
다음은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입니다.
1) 블로그에서 공동 작업
인터넷은 수많은 청중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가득합니다. 운 좋게도 많은 인기 블로그에서는 기고자가 질문에 답하는 뛰어난 콘텐츠를 작성하여 청중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틈새 시장에 있는 블로거를 찾아 상당한 청중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블로그에 게시하고 싶은 뛰어난 콘텐츠로 그들에게 연락하십시오. 작성자 약력에 있든 콘텐츠에 있든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다시 추가해야 합니다.
게스트 블로깅은 귀하의 사이트에 확실한 SEO 향상과 귀하가 하는 일에 이미 관심이 있는 방문자를 제공할 것입니다. 따라서 청중을 거기에서 벗어나 참여시키고 미래에 거래를 성사시키도록 육성하십시오.
2) 팟캐스트 게스트 되기
팟캐스트의 게스트가 되는 것은 블로그에 기여하고 새로운 노출을 얻는 것과 같습니다. 팟캐스트는 행동을 취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업계 전문가가 게스트로 참여하여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많은 거대 브랜드가 있습니다.
실행 가능한 팁과 매력적인 정보만 공유하면 엄청난 청중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3) 웨비나에서 교육
새로운 청중을 끌어들이는 또 다른 방법은 웨비나를 주최하는 것입니다. 전문 지식이 있는 주제를 선택하고 웨비나를 주최할 날짜를 정하세요. 친절하게 가르치고 그들의 모든 질문에 답하십시오.
사전 및 사후 웨비나 이메일의 이메일 시퀀스와 통합하면 관심을 끌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당신의 소셜 프로필을 팔로워로 알려주고 웨비나 후에 치트 시트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4) 이메일 추천 캠페인 시작
이메일 추천은 이메일 구독자를 늘리는 좋은 방법이 되었습니다. 많은 뉴스레터가 이 단일 기술을 기반으로 성장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청중과 연결하고 싶다면 기존 청중에게 작업을 요청하십시오. 추천 크레딧으로 거부할 수 없는 가치 있는 것을 제공하십시오. 이메일 추천으로 가져온 회원 수가 많을수록 추천 크레딧이 높아지고 선물은 더 달콤합니다.
정리
리드 생성이란 무엇입니까?
리드 생성은 "리드 캡처"라고도 하는 잠재 고객을 유치하고 리드로 전환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리드 생성의 목표는 잠재 고객의 연락처 정보(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 번호)를 얻은 다음 제안에 대해 연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기업의 경우 일반적으로 온라인 판매 리드의 형태입니다.
제휴 마케팅이란?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일반적으로 콘텐츠 게시자 또는 제작자)가 추천 링크를 통해 판매된 각 제품에 대해 지불받는 성과 기반 마케팅 유형입니다. 제휴사와 가맹점 모두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혜택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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