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콘텐츠

협업툴 : 사내협업툴의 3가지 이점

온라인 협업 도구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수 있지만 "온라인 협업 소프트웨어"가 무엇인지 또는 이것이 팀 협업 및 비즈니스에 어떻게 작용할 수 있는지 확신이 없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협업툴
온라인 협업툴


온라인 협업 소프트웨어는 여러 사용자와 시스템 간에 파일을 공유, 처리 및 관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원격 사용자가 시스템에 로그인한 후 작업 또는 프로젝트에서 동시에 작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므로, 모든 프로젝트 팀 구성원이 프로젝트를 훨씬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올바른 인트라넷 솔루션 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협업툴 : 업무용 협업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비즈니스를 위한 디지털 협업 도구 의 주요 이점은 동일한 사무실 공간에서 작업할 필요가 없는 개인 그룹(일반적으로 프로젝트 팀원) 간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효과적으로 협업하고 프로젝트에서 같은 페이지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조직은 직원이 어디에 있든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클라우드 기반 일정을 통해 작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에게는 또한 지원자가 일을 신청하기 위해 기업을 찾을 때 매우 매력적일 수 있는 더 큰 유연성을 의미합니다.

 

 

 

 

 

 

 

 

협업툴 : 협업 관리툴 도구의 3가지 장점

 

  • 속도 및 효율성 향상
  • 시대와 함께 움직이다
  • 클라이언트-고객 관계 개선

 

어떻게 작동합니까?

온라인 협업 소프트웨어를 통해 각 사용자는 데이터와 문서를 추가할 수 있는 온라인 작업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작업 공간은 인트라넷 소프트웨어에 로그인한 모든 사람이 전 세계 어디에 있든 로그인하는 시간대에 관계없이 볼 수 있습니다. 즉, 액세스 권한이 있는 모든 사람이 항상 최신 작업 버전으로 작업합니다.


작업은 소프트웨어 전체에서 다른 개인에게 할당되고 예약될 수 있으므로 시스템에 로그인한 모든 사람이 동료의 작업 흐름을 볼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걸거나 이메일 답장을 기다리는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스턴트 메시징을 설정할 수 있으므로 쿼리에 보다 효과적으로 응답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온라인 협업 생산성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협업 소프트웨어의 생산성 이점은 오랫동안 분명해 왔으며 오늘날의 디지털 작업 공간에서 반드시 필요한 기능입니다.

이러한 공동 작업 도구는 의사 소통을 더 쉽게 만들고, 원격 팀 구성원과의 브레인스토밍을 개선하고, 직원이 사무실 안팎의 누구와도 콘텐츠, 파일 또는 기타 리소스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여 많은 회사의 생산성을 높였습니다.

 

협업 도구를 사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1. 속도 및 효율성 향상

위에서 언급한 이점 외에도 협업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완료 속도를 높이고 대륙 간 팀의 조정을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협업 소프트웨어는 시스템에 내장된 인스턴트 메시징을 통해 서로 직접 연락할 수 있으므로 팀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문서가 온라인 시스템에 자동으로 저장되므로 오류가 줄어듭니다. 즉, 별도의 사용자가 작업을 반복하지 않고 모두 시스템의 최신 정보에 대해 작업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마감일을 보다 쉽게 ​​추적할 수 있으며 모든 사람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미리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시대와 함께 움직이다

클라우드 기반 협업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구식의 종이 기반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문서 및 정보의 종이 기록은 쉽게 손실될 수 있으므로, 순수하게 온라인 시스템에서 작업하는 것이 데이터를 기록하고 관리하는 훨씬 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프로젝트 팀이 국경을 넘어 작업하는 경우 팀 작업 속도에 해가 되는 시스템에서 작업하는 것은 매우 비효율적입니다.


사용하는 종이의 양을 줄이면 더 친환경적인 사무실 환경을 조성하여 팀이 낭비되는 종이로 가득 찬 사무실을 위해 온라인 시스템을 활용하도록 권장합니다.

 

 

 

 

 

 

 


3. 클라이언트-고객 관계 개선

협업 소프트웨어는 또한 클라이언트 및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클라이언트와 함께 작업하는 계정 관리자이지만 여러 사람으로 구성된 팀에서 작업을 관리하는 경우, 소프트웨어에 쉽게 로그인하여 프로젝트에서 작업하는 모든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팀이 여러 사무실이나 국가에 분산되어 있는 경우 특히 어려운 팀의 업데이트를 조정하고 당황하지 않고 고객의 연락 요청에 즉시 적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협업 플랫폼과 소프트웨어는 고객에게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으므로 고객이 업데이트나 정보를 찾기 위해 쫓아다녀야 하는 것처럼 느끼지 않습니다.

 

 

 

 

 

 

 

 

또한 향후 작업에 대한 계획된 일정을 볼 수 있으므로 클라이언트가 향후 마감일에 대한 업데이트를 찾고 있는 경우, 작업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는 시점을 현실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협업 소프트웨어는 팀 간의 워크플로우 효율성을 개선하고, 협업 프로세스를 능률화하고, 사람들이 공유 시스템에서 작업할 때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고, 필요한 모든 정보가 중앙에서 기록되고 편집되므로 외부 관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클라우드서비스 도입시 장점 5가지 : 클라우드 컴퓨팅

 

회사에서 클라우드서비스 도입시 장점 5가지 : 클라우드 컴퓨팅

클라우드 컴퓨팅 은 지난 20년 동안 주변에 있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점점 대중화되었습니다. 기업들은 이제 다양한 이유로 클라우드 컴퓨팅으로 전환할 때의 이점을 심각하게 저울질하고 있습

contentscast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