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콘텐츠

2022년 새해맞이 실내 디퓨저추천(ft.아로마 디퓨저 사용의 장점)

아로마 디퓨저는 공기 전체에 에센셜 오일을 퍼뜨립니다. 아로마 디퓨저 사용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로마 디퓨저는 공기 정화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디퓨저에 첨가되는 에센셜 오일은 공기 중에 존재하는 박테리아와 곰팡이를 죽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정화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오레가노, 계피 나무 껍질, 백리향 및 정향 싹이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항생제 오일입니다. 

아로마 디퓨저는 이온화 효과가 있습니다.

 

더 많은 음이온이 공기 중으로 방출되기 때문에 공기 질이 개선됩니다. 이 이온은 양이온과 결합하여 먼지가 땅에 떨어지게 합니다(더 이상 공기를 오염시키지 않음). 


해변과 높은 산에서는 자연적으로 음이온이 많이 존재합니다.

집이나 사무실에 있는 방 전체가 유쾌한 향기로 바뀔 때까지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아로마 디퓨저는 물과 에센셜 오일을 분무하여 공기를 즉시 가습합니다. 건조한 공기(습도 30% 미만)는 여러 호흡기 문제, 자극받은 점막 및 건조한 피부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이상적입니다. 건강한 습도 수준은 40%에서 60% 사이입니다.

냄새는 우리의 기분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우리가 살고 있는 환경에서 쾌적한 냄새가 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에센셜 오일을 확산시켜 냄새를 제거하고 영양가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뉴 코코도르 디퓨저 200ml
뉴 코코도르 디퓨저 200ml

뉴 코코도르 디퓨저 200ml

 

위 추천 디퓨저의 경우 65,000 개 이상의 상품평이 말해줍니다. 상세페이지에서 자세히 살펴보세요. ^^

 

아로마 디퓨저를 사용하면 에센셜 오일이 전반적인 신체적 및/또는 정서적 웰빙에 미칠 수 있는 긍정적인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아로마 디퓨저는 많은 이점을 제공하므로 신속하게 '자체적으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투자입니다.

이런 다양한 장점들 외에도 새해맞이 기분전환용으로도 실내 방과 또는 거실에 에센셜 오일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독자에게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제품을 포함합니다. 본문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소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