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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을 위한 직장생활에서 좋은 인상 주는 방법 8가지

직장에서 좋은 인상을 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결코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상사와 동료들이 훌륭한 일을 하기 위해 당신에게 의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더 큰 책임을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은 차례로 승진과 급여 인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직장생활에서 좋은 인상 주는 방법 8가지
직장생활에서 좋은 인상 주는 방법 8가지

 

1. 올바른 직장 에티켓 사용

올바른 사무실 에티켓을 사용하면 상사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예절을 잊어버린다는 것을 깨닫기 전까지는 간단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장에서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것이 허용된 경우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방해가 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 이메일과 업무용 이메일 사이에도 큰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상사, 동료 또는 고객과 외식할 때는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 실수를 직면하기

아직 하지 않았다면 언젠가는 직장에서 실수를 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심지어 큰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에게 발생합니다. 실수를 처리하는 방법은 실수 자체보다 관리자의 의견에 훨씬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일어난 일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잘못을 무시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전가하려 하지 마십시오. 대신 모든 책임을 지고 실수를 고칠 방법을 강구하십시오.

 

상사는 당신이 처음에 실수를 저질렀다고 화를 냈을지라도, 적어도 당신이 그것에 응답할 때 모든 옳은 일을 했다는 것을 알아차릴 것입니다.

 

 

 

 

 

 

 

 

3. 아프거나 컨디션이 안좋으면 하루 쉬기

아플 때 출근하는 것이 상사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틀렸습니다. 합리적인 상사라면 아픈 직원이 비생산적일 뿐만 아니라 사무실 전체에 세균을 퍼뜨릴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전체 직원이 병가를 내야 한다면 누구에게나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열이 나거나 질병이 전염될 수 있다고 생각되면 하루를 쉬십시오. 직장에 복귀할 때 작업량을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 또는 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경우 고용주가 허용하는 경우 집에서 일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4. 위기 헤쳐나가기

직장에서 예상치 못한 위기가 발생했을 때, 상사에게 더 좋은 인상을 줄 사람은 누구일까요? 당황한 고용주 또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행동에 나선 사람 일까요? 직장 위기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다양한 시나리오를 상상하고 각 시나리오에 대응할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예기치 않은 일이 발생하면 이에 대처할 준비가 완벽하게 됩니다.

 

 

 

 

 

 

 

 

5.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를 피하십시오

상사는 직장이 조용할 때 그것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누가 그들을 비난할 수 있습니까? 직원들이 조화롭게 협력할 때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들고 논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주제에 대해 대화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정치나 종교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6. 적절한 복장을 갖추십시오

항상 조직의 복장 규정을 따르십시오. 대부분의 회사는 더 이상 직원에게 정장을 입도록 요구하지 않지만 여전히 단정하고 깨끗한 외모를 유지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청바지와 티셔츠를 입을 수 있다면 상태가 좋은지 확인하세요. 신발도 모양이 좋아야 합니다. 직장 복장을 선택할 때 상사의 지시를 따르면 일반적으로 잘못될 일이 없습니다.

 

7. 동료를 존중하세요

동료들이 서로를 존중할 때 그들은 대개 더 잘 지내며 상사에게 그보다 더 중요한 일은 거의 없습니다. 직원들이 싸우는 것을 원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항상 동료에게 무례한 행동을 하지 마십시오.

 

 

 

 

 

 

 

 

특히 다른 사람의 교대 근무를 덜어줄 경우에는 제시간에 출근하십시오. 항상 작업량을 공유하십시오. 동료의 기분을 상하게 했다면 사과하십시오.

 

8. 회의에서 회사를 잘 대표하십시오

고용주를 대신하여 회의나 대규모 비즈니스 회의에 참석할 때 좋은 인상을 주는 것이 당신의 일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조직에 잘 반영될 것이며 당신의 상사는 당신의 노력에 감사할 것입니다.

적절하게 옷을 입고 다른 참석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십시오. 상사와 동료가 회의에 참석할 수 없는 경우 정보를 다시 가져와 공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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