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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콘텐츠

SEO 작업을 개선해야 한다는 10가지 증상들 정리

요즘 기업은 온라인 인지도를 구축하기 위해 검색 엔진 최적화를 실행합니다. 그러나 검색 엔진 알고리즘과 디지털 마케팅 노력의 몇 가지 조정이 잘못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알고리즘 변경이 웹사이트의 가시성을 해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SEO 작업
SEO 작업


즉, SEO 전략을 개선해야 할 때를 알기 위해 주의해야 할 10가지 징후를 나열했습니다.

트래픽이 많지 않습니다.

강력한 SEO 전략은 수천 개의 온라인 트래픽을 웹사이트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 또는 지역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실제 매장에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효과적인 현지 SEO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웹사이트 트래픽이 줄어들고 있는 경우 기존 SEO 전략을 재조정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은 SEO 전략의 구현을 개선하기 위한 성능 지표 중 하나여야 합니다. 따라서 트래픽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전환율이 낮습니다.

웹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하여 구독자나 고객으로 전환하려고 합니다. 따라서 온라인 트래픽이 적을 때 낮은 전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트래픽은 높지만 전환율이 낮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런 다음 웹사이트로 가져온 리드의 품질을 조사해야 합니다. 상세페이지를 재검토 해야 합니다.

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이지 않음

SEO 전략을 생각할 때 가장 먼저 개발할 수 있는 것은 키워드 및 키워드 연구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그러나 SEO는 단순한 키워드 연구 그 이상입니다. 또한 웹 사이트 방문자가 사용하는 장치에 관계없이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및 더 많은 장소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보고 있는 장치에 따라 웹 사이트가 자동으로 조정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별 문제가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웹 사이트가 데스크톱에서처럼 모바일에서 시각적으로 매력적이지 않으면 해당 트래픽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반응형디자인으로 작업된건지 확인하세요.

 

키워드 순위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하나 또는 여러 개의 키워드 순위가 떨어지는 것을 발견하면 SEO 전략을 재평가할 수 있습니다. SEO를 사용하면 키워드 순위가 수시로 변동하는 것을 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다만, 키워드 순위가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우려할 만합니다.

키워드 순위가 지속적으로 떨어지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경쟁업체가 순위를 올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더 많은 SEO 웹 페이지를 생성할 수 있으며 해당 웹 페이지의 콘텐츠가 귀하보다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현지 SEO 전략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역 SEO 가이드를 다시 확인하여 위치 중심 키워드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이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발견했다면 검색 키워드 순위에서 자신의 자리를 되찾을 때입니다.

 

이탈률이 높습니다.

사람들이 웹사이트의 SEO 전략을 측정하는 가장 일반적인 지표는 웹사이트 트래픽입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에 많은 트래픽이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웹사이트 트래픽을 볼 때 이탈률 도 고려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탈률은 웹사이트에 방문한 사람들이 두 개 이상의 웹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 즉시 떠나는 빈도를 나타냅니다. 귀하의 웹사이트 방문자가 페이지를 떠나기 전에 귀하의 페이지 중 하나에 충분히 오래 머물도록 하고 싶습니다. 웹사이트의 이탈률이 높으면 검색 엔진 순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탈률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웹사이트 SEO 전략에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핵심은 참여의 우선 순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순위를 매기려는 키워드가 무엇이든 일단 사람들이 웹사이트에 방문하면 사람들을 오도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금새 떠날 것입니다.

 

체류 시간이 짧습니다.

체류 시간은 이탈률 및 참여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방식과 관련이 있는 또 다른 성능 지표입니다.

체류 시간은 본질적으로 사람들이 사이트를 떠날 때까지 걸리는 시간입니다. 물론 결과에 따르면 사용자가 사이트를 방문한 직후 사이트를 떠난다면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많은 요인이 체류 시간에 영향을 미칩니다. 한 가지 이유는 검색 스니펫이 웹페이지의 내용을 정확하게 묘사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이 빨리 떠나는 것입니다.

 

따라서 페이지의 콘텐츠를 최대한 간단하게 만들고 SEO를 통해 적절한 청중을 끌어들여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검색엔진은 SEO를 전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장소가 아닙니다. 또한 웹사이트에 SEO 전략을 통합할 때 소셜 미디어 활용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소셜 미디어는 검색 엔진의 순위 요소가 아닙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이 비즈니스에 대한 최고의 결과라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귀하의 웹사이트가 관련 키워드에 대한 검색 엔진 결과에서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랫폼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서 생산하는 콘텐츠를 홍보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콘텐츠 및 참여에 대한 더 많은 공유는 검색 엔진 순위 요소에 들어갈 요소입니다.

 

순위는 있지만 전환이 없습니다.

SEO는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최대한 많은 트래픽과 많은 눈을 얻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검색 엔진 순위가 우수하고 전환이 없다면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SEO는 도구일 뿐이며 원하는 결과, 즉 전환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결과를 얻으려면 해당 도구를 올바른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전환이 없는 높은 순위는 잘못된 SEO 전략을 나타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머지 디지털 마케팅 및 판매 노력과 SEO 전략을 올바르게 통합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성장이 보이지 않는다.

우수한 SEO 전략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브랜드 도달 범위에서 성장이 보이지 않는다면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SEO 전략이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SEO 전략과 함께 브랜딩 전략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도달 범위가 있지만 사람들이 해당 콘텐츠를 가져오는 사람이 누구인지 확인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당신은 목표가 없습니다.

웹사이트의 SEO 전략을 만들거나 개선하려고 할 때 항상 목표를 고려해야 합니다. 하나의 SEO 전략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모든 단일 계획을 다룰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은 다소 비현실적이고 도전적입니다. 개선된 SEO 전략을 위한 구체적인 목표를 정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고 실행 가능한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결론

위에서 언급한 징후가 웹사이트에서 발생하는 것을 발견하면 현재 SEO 전략을 조정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은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알고리즘을 업데이트하고 변경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좋은 이유이기는 하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비즈니스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SEO 노력을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필요할 때 변경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